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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
왜 주목받는가?


인스타그램은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구매결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매체로 SNS상에서 큰 영향력을 지닌 인플루언서의
이미지와 브랜드 제품의 강점을 결합,
비용 대비 높은 효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1

    영향력 있는 리뷰

    검증된 인플루언서가 브랜드 제품에 대해서 리뷰하고 판매하는 과정에서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남길 수 있을뿐만 아니라 매출의 상승과 직결되는 공동구매 진행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효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 2

    오프라인 행사 활성화

    기획하신 브랜드 런칭 행사 등과 같은 오프라인 행사에 인플루언서를 초청하여 성공적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신제품 런칭과 함께 브랜드 전속 인플루언서가 필요한 경우에도 협의할 수 있습니다.

  • 3

    통합 마케팅 캠페인

    인플루언서와 진행하는 SNS 외에도 공동구매의 효율을 높이기 위하여 바이럴, 검색광고 등과 같은 통합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 4

    전문 지원팀 배정

    해당 분야에 전문성이 있는 담당자와 지원팀을 배정하여 광고 진행부터 종료까지의 모든 과정을 담당합니다. 최고의 효율을 기대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선정과 정확한 결과 리포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제품 분석

제품이 공동구매에 적절한 제품인지 검토하고 효과적인 진행을 위한 전략을 수립합니다.

인플루언서 선정

인플루언서의 관심사, 영향력, 팔로워층 등을 분석하여 브랜드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선정합니다.

공동구매 진행

인플루언서의 SNS 채널을 통해 공동구매 게시물을 업로드하고 브랜드 제품 판매를 시작합니다.

분석 리포트 제공

매출 및 구매자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결과 리포트를 제공합니다.